일상

마포구 공덕역 김치찌개 제육볶음 맛집 굴다리식당 후기

아름다운유년 2024. 2. 16. 20: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거에 사는 남자
아름다운 유년입니다.


지난여름 다녀온
마포구 공덕역 맛집
김치찌개 계란말이 제육볶음 맛집
굴다리식당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이미 뭐 백종원의 3대 천왕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이라 유명하다고 하더라는.

저는 점심 언저리에 갔지만
다행히 많이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본관이 있고 별관이 있었는데
저희는 본관에 다녀오게 되었지요.
생각보다 넓어서 괜찮았어요.

사실 막 거창한 메뉴가 아니라
이게 뭐야 할 수 있겠지만
한국인이 사랑하는 메뉴를
딱 세 가지만 판매하는 곳입니다.


맛없으면 안 된다는 생각에
다녀온 마포구 공덕역 맛집
김치찌개 계란말이 제육볶음 맛집
굴다리식당입니다.

다들 주방에선 위생모를 쓰고
조리하기에 훨씬 위생점수 꽤 괜찮은 듯합니다.

기본 찬은 콩나물과 오이소박이 어묵 볶음이 나왔어요.
기본 찬은 때때로 바뀌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통에 김이 있습니다.

김치찌개는 즉석으로 만드는 것 같진 않고
곰솥에 끓인 것을 바로 내 오는 것 같아요.
칼칼함이 묻어나는 김치찌개입니다.
따로 끓여가며 먹을 수 없기에
처음 그 맛이 가는 것 같아요.

제육볶음은 얇지 않고 두툼한
고기에 양념이 밴 제육볶음입니다.
양념도 맛있고 얼큰한 소주가 생각나는 맛입니다.

계란말이는 부들부들하고 맛있었는데
계란찜을 좀 더 각 잡은 느낌이었어요.
만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약간은 아쉬웠어요.
하지만 김치찌개와 제육볶음과 찰떡궁합이었습니다.


마포구 공덕역 맛집
김치찌개 계란말이 제육볶음 맛집
굴다리식당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