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활성비타민과 고함량 비타민, [벤포벨S정] 사용 후기

아름다운유년 2024. 1. 25. 19: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
건강 챙기는 아름다운 유년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복용하고 있는 비타민,
[벤포벨S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만19세 이상
성인들이 복용 가능한 비타민이에요.

더보기

 


 


벤포벨S정은 무려 4개월분,
총 120정이 들어있는데요.
60정씩 두 통이 하드 케이스 상자
안에 깔끔하게 담겨있습니다.
제품은 연한 갈색의 장방형 필름 코팅 정으로,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답니다.
저는 회사 동료와 하나씩 나누어서
2개월분만 갖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메코발라민은 비타민 B12의 활성화된 형태로,
말초성 신경장애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이라고 해요.
비타민 B12는 신경세포와 손상된
신경을 재생하여 저하된 신경기능을
정상화 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메코발라민은 비타민12의 결핍을 막고 빈혈,
말초신경병증, 당뇨병 신경병증 등의
치료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벤포벨S정에는 UDCA,
타우린, 비스벤티아민, 오로트산수화물,
DL-메티오닌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이들 성분은 각각 담즙 분비를 촉진하고
간세포를 보호하거나,
피로를 회복하고 신경기능을 정상화 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는 아침이나 점심때 하루
한 알을 복용하고 있어요.
각성 효과가 있어 밤에 복용하면
숙면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가능하면 낮 시간에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비타민을 복용하면서 느낀 효과는
신경통, 근육통, 육체피로와 같은
증상이 완화되었다는 것이에요.


또한 요통, 어깨결림 등의 관절통도 완화되었고,
병 중이나 병 후 체력저하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구내염과 눈의 피로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이런 증상이
있는 분들께도 추천해요.


약을 복용할 때는 손에
직접 덜지 말고,
뚜껑에 덜어서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손에 있던 습기로 인해 약이
변색되거나 오염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이제 벤포벨S정을 복용하면서
일상생활이 더욱 가벼워진 것 같아요.
아직 2주 남짓 먹어봤지만
속쓰림이나 구토증상은 없었어요.
다음엔 다른 영양제를 먹어볼까
그대로 이어갈까 고민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