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중동역 떡볶이 맛집 오늘도 맛있는 유리즉석떡볶이 유리분식

아름다운유년 2023. 12. 20. 16: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떡볶이에 환장하는 남자
아름다운 유년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 떡볶이 맛집
유리분식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거의 반년 전에 간 곳 같아요.
그래서 가격은 정확하지 않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는 과거에 사는 남자니까요.
정확히는 유리즉석떡볶이입니다.
그래야 검색이 되는 것 같아요.

떡볶이 튀김 순대 김밥 맛집인 듯?
냉면과 콩국수도 냠냠할 수 있어요.


바깥에 메뉴와 가격이 있으니 꼭꼭 확인하고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신중동역 떡볶이 맛집은 이러합니다.

내부는 심플하게 되어 있어요.
문이 꽤 이뻤다는?

꽤 깔끔한 분위기의 떡볶이집이었습니다.
즉석떡볶이도 있고 바로 먹을 수 있는 분식떡볶이도 있어요.
1인분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즉떡전용으로는 볶음밥과 치즈 볶음밥이 있군요.

저희는 2인분을 시켰습니다.
푸짐 푸짐하네요.

셀프바에는 양배추절임과 우동국물 단무지가 있어요.
여러 번 리필해 먹었다 하지요.
맛있었다고 합니다.


끓이고 끓이다 보면 너무나 맛있는
떡볶이가 되는데요...
쌀떡이었던 것 같아요.
사실 밀떡이건 쌀떡이건 뭐든 좋아요.

신중동역 떡볶이 맛집 유리분식
유리즉석떡볶이에서 맛있는 떡볶이 먹었는데요.
1인분도 가능한 즉석떡볶이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꼭 신중동역 가시면
여기 한번 가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