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김포공항 김치찌개 맛집 한옥집 김치찜에서 점심 식사하기

아름다운유년 2023. 12. 8. 21: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거에 사는 남자
아름다운 유년입니다.
오늘은 8개월 전에 다녀온
김포공항 김치찌개 맛집 한옥집김치찜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김포공항역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찾다가 보인 곳이라 간 곳인데요.
그냥 아무런 사전 정보 없이 갔는데
여긴 김포공항 김치찌개 김치찜 맛집 인정!!!

웨이팅 시스템이 있지만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 하지 않아서
편하게 먹었다는 이야기.
3팀 웨이팅이었는데 그냥 바로 입장했어요.
웨이팅 세상에서 제일 싫어요!

한옥집 2인 세트를 시켰는데요.
김치찜 김치찌개 계란말이가 세트입니다.
거의 바로 세팅이 되는데요.
라면사리 하나 기본세팅입니다.

김치찌개는 끓여 먹여야 하니 대기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밑반찬 러버라서
잡채 어묵볶음 김 두번씩은 먹었어요.
밑반찬 장인이 만든 거 아닌가 싶을 정도.

계란말이는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늘어나는 치즈 너무 사랑해요!!!!
김치찜도 정갈하게 나왔는데 적당한 묵은지와
푹 익은 두툼한 고기... 이거 이거 괜히 김치찜이름
붙은 거 아닌 듯합니다.

블로거의 기본은 떼샷 아닌가요!
김치찌개와 김치찜 그리고 계란말이까지!!!
기다리고 기다린 항공샷입니다.

치즈계란말이는 부들부들했고
치즈가 흘러나와 고소함을 채워 주었네요.

김치찜과 치즈계란말이와 밥한술을
딱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늘은 김포공항 김치찌개 김치찜 맛집
한옥집 김치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