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포티파이 spotify 해지하기 연동 계정 아이디 찾는 방법

아름다운유년 2023. 7. 27. 20: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악을 듣지 않고

음원사이트를 자동결제하고 있던

아름다운 유년입니다.

 

스포티파이가 자동결제되고

있단 사실을 알게 된 이후로

로그인을 하게 되었는데

해당 아이디로 가입된 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디 찾기를 하려고 했는데...

아이디 찾기가 없는 겁니다???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세 가지뿐...!!!

일단 상단에 무지가 가리키는

지원이라는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러고 프로도가 있는

계정 도움말을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나서

계정 해지 및 데이터 삭제를

눌러 주세요.

그냥 바로 본 화면 띄워 주지

감질나게 또 페이지 보여주는 스포티파이입니다.

계정 해지 및 데이터 삭제

또 눌러 주십시오.

그랬는데 또 누르라고 하네요.

또 눌러 주세요.

세 번째 누를 때는 진짜 프로도 표정이 되었어요.

언제까지 누르기를 하게 할 거야!!!!!!

엄청난 단계를 걸쳐서 채팅봇이 형성되었는데요.

하 이게 뭐죠....????

채팅 봇이면 또 봇과 대화하면 무한루프인가...

제발 되어라 하는 마음에 계정 해지를 눌러보는데요.

몇 번 질문하고 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아까 PG사를 통해 찾아낸

판매자 참조 번호를 통해 결제계정을 알 수 있을까 해서

올렸더니 세상에!!!!

상담원과 연결되었어요ㅜㅜ

채팅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여자처자 해서 해당 계정을 찾아 내서해당 계정으로 들어갔는데요.

세상에 무려 7개월간 과금되고 있던 것.

카드 결제내역 확인 안 한 제 잘못이

이리도 컸네요... 무려 9만 원가량 되는 돈을

스포티파이에 퍼주고 저는 허공에 돈을 날렸죠.

일단 프로필로 들러 가시면

계정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거기서 사용 가능한 요금제를 선택해 주세요.

 

하단에 스포티파이 해지라는

항목이 나타나고 프리미엄 취소하기

나옵니다.

네 취소해 줄 겁니다.

전 스포티파이를 안 쓰니까요ㅜ

응 취소할 거야ㅠㅠ

그만 좀 물어봐!!!!

취소할 거냐고 물어보면

예 취소할게요를

눌러 주시면 되는데요.

사유를 쓰라고 하는데요.

세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안 쓸 거야ㅠ

돈 아까워ㅠ

돈 없어...

내 돈 내놔ㅠㅠㅠㅠㅠ

해지 화면인데요.

퍼그가 시무룩하게 작별인사를 합니다.

왜 그래 그래도 안 써 안녕.

해지가 완벽하게 되었습니다.

8월 27일까지 쓰라고는 하는데...

이미 나는 다른 걸 쓰고 있는 걸...

너네는 옛날 한국 노래가 너무 없어ㅠㅠ

그렇게 해지가 완료되었습니다.

저는 허공에 돈을 날린 그런 사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