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백년가게 송죽장 고추쟁반짜장 탕수육 먹은 후기

아름다운유년 2023. 7. 26. 21: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투어하는 남자
아름다운 유년입니다.

저는 아가리어터기에
튀김과 면을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찾다가
중식당 송죽장으로 행했는데요.

역시나 23년 7월 26일에
1월에 다녀온 후기를 남깁니다.

웨이팅이 좀 있어서
내부를 둘러보았는데요.
백년가게라고 합니다.

업력 30년 이상의 업장이고
우수함을 인정받은 곳이라고 합니다.

아 주차는 따로 공간이 없기 때문에
근처 유료주차장은 10분당 천 원이라
도보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년 동안 식신 인증 레스토랑입니다.
식신은 처음 봐 보는데요.
여기는 이게 있더라고요.

기본 of 기본
중식의 기본은 춘장 단무지 양파가 아니겠습니까??
웨이팅이 좀 길었는데 안 쪽에서 30분 정도 대기한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지금은 가격이 1~2천 원 오른 것 같아요.

참고로 반년 전 다녀온 추억팔이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우리의 선택은 고추쟁반짜장 2인과 탕수육 소.
짬뽕 국물은 덤이죠.

2층까지 있었는데
2층은 안 가봐서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2층은 단체 손님인 것 같았어요.
열심히 서빙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고추쟁반짜장 2인분 15000원
탕수육 소 17000원
1월 15일에 다녀왔군요 ㅎㅎ

짜잔 비주얼은 이래요!
고추 쟁반짜장이 꽤 맛있었어요!!!
짜장면은 찍먹파가 불편하겠지만
저는 중도파기 때문에
상관없었습니다.
짬뽕국물은 무난 무난한 맛이었어요.
우리가 아는 맛있는 짬뽕국물맛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송죽장에선
탕수육은 기본 메뉴라서 너도 나도 하나씩
시킨 듯합니다.
그래서 저도 시켰지요.
약간 케첩 베이스가 있는 것 같고
튀김옷은 두껍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추쟁반짜장은 확 매운맛보다는 칼칼한 맛을
자랑하는 것 같아요.
이건 진짜 다시 가서 먹을 가치가 있는 듯해서
나중에 또 가볼까 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중화요리 찾으신다면 송죽장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