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EBS 어학당 구독 반디로 영어 공부하기

아름다운유년 2023. 8. 22. 20: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어공부하는 남자

아름다운 유년입니다.

 

요즘은 자기 계발로

무언가를 하려고 하는데요.

요번에 EBS 어학당 구독

월 4900원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EBS 어학당 FM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어플은

반디라는 어플인데요.

이번에 영어 회회 스터디를

진행하면서 EBS 진짜 미국 영어 8월호를

이북으로 구매하게 되어서

지난 날짜분을 들을 필요가 있었거든요.

다양한 외국어 언어를 배울 수 있는데요.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필두로

태국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프랑스어등

배울 수가 있었어요.

독일어나 프랑스어 스페인어는 아쉽게도

초급 수준에서만 배울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EBS 어학당을 구독하게 되면

반디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모든 어학 콘텐츠

지난 콘텐츠도 들을 수 있어 좋았어요.

반년 전 일부 교재는 PDF로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책의 모든 내용을 다루진 않지만 꽤 괜찮은 것 같았어요.

나중에 일본어도 공부해 봐야겠어요.

필요한 것들을 선택해서 구독할 수 있는데요.

저는 EBS 어학당만 구독하기로 했습니다.

월 49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인 것 같아요^^

 

영어는 되게 세세하게 되어 있고

유럽어 아시아어 중국어 일본어

이렇게 나뉘어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공부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영국 영어에 관심이 좀 있어서

15년 전 프로그램이지만 

바삭바삭 영국영어 청취도 가능합니다.

다행히 알라딘 중고서점 온라인으로

책도 구매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탭 7 FE를 사용하고 있어서

EBS 진짜 미국 영어를 통해 매일매일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는 것 같아요.

 

무료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월 49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외국어 공부할 수 있는 EBS 어학당 구독하여

반디 어플로 공부하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