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KT엠모바일 알뜰폰 통신사 아무나 결합으로 데이터 추가로 이용하기

아름다운유년 2023. 8. 24. 14: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뜰한 삶을 원하는 아름다운 유년입니다.
저는 2년 가랑 KT엠모바일 알뜰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월 데이터 15기가 소진 시 3 mbps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으로 24개월간 매월 50기가 추가로 받고 있습니다.
음악 스트리밍 지니까지 포함하여 월 25300원에 사용 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이터가 부족할 때가 있었는데
아무나 결합하면 최대 20기가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알아보았는데 저는 매달 10기가 추가 지급받고
제 친구는 매달 20기가 추가 지급받더라고요.
그렇다면 사용하는 게 이득이겠죠????

 

저는 10기가
친구는 20기가 추가가 가능합니다.
해당 요금제인지 확인 후 진행해 보는 것을 추천!

일단 로그인을 하고
아무나 결합 탭에 들어가서
엠모바일을 사용하는 사람 들 중에서
결합할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그럼 상대방에게 인증번호가 가게 되는데
그 인증번호를 입력하게 되고
필수 사항에 동의하게 되면 바로 결합이 가능합니다.

 

그러고 나서 결합이 되는데요.
요금제에 따라 최대 20기가까지 가능한데
저는 10기가를 받을 수 있어서 데이득이라고 할까요?????

 

요금제를 변경하면 해지가 되니 무언가를 변경하려고 하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의 요금제가 해당이 되는 요금제인지 알아보시려면
하단의 KT엠모바일로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알뜰한 통신생활을 합시다.
참고로 KT엠모바일에서 돈 한 푼 받지 않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kt M모바일 다이렉트몰

대한민국 1등 알뜰폰

www.ktmmobi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