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순살 내돈내산(교촌치킨 학익1호점)

아름다운유년 2021. 4. 11. 00: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제 생일이었는데

친한 동생이 치킨을 사 준다면서 

저를 집으로 불러 냈어요!!

사 준다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찾아가는게 인지상정이죠!!!

그 비싼 치킨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를 얻어먹게 되었습니다.

블로거의 삶이란 기록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내돈 주고 산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순살이 아니지만

뭐 일단 찍어 봅니다. 

교촌치킨 학익1호점에서 시켰는데...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순살을 시키면서

스위트칠리소스를 시켰는데

칠리포테이토용 소스가 배달왔구요....

사실 그때는 몰랐어요.

스위트칠리 소스를 시켰는데

잘못 온걸 말이죠.

 

콜라를 시켰는데...

콜라가 오지 않아서 전화를 했는데

가져다 드려요? 라는 거 있죠-ㅂ-

 

다시 가져다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콜라가 올때까지 참고 있었어요....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순살엔

교촌 겉보리 소금과 교촌하바네로 마요소스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바삭한 순살이었어요.

역시 치킨에는 치킨무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순살을 시키면서

스위트칠리소스를 시켰으나

칠리포테이토용 소스가 왔길래 일단 찍어 먹었는데...

궁합이 전혀 안 맞았어요...

이건 감자용이었던 걸로ㅠㅠ

교촌 겉보리 소금은 정말 명작입니다.

교촌 하바네로 마요소스도 궁합이 잘 맞았어요.

교촌치킨 리얼 후라이드 순살을 시킬 땐

굳이 추가 소스를 구매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교촌치킨 리얼 후라이드 순살의 영롱한 자태입니다.

치킨 자체는 맛있었어요!!!

교촌치킨 특유의 작은 닭이 아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한 겉보리 소금은 따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거 있죠??

오늘 밤 야식이 땡긴다면

교촌치킨 리얼 후라이드 순살을 추천합니다.

+겉보리 소금은 필수!!!!!

728x90
반응형